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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소개글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는 부자가 되고 싶다면,
철저히 본인을 부자처럼 포장하라는 주제로
다양한 심리 공략법과 세일즈 스킬을
소개하는 책이다.

 

 

저자인 김민성은 CJ ENM 쇼호스트로 활동하면서 성공한 사람처럼 보이는 방법과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배우고 실천했다.
그 결과, 그는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불안정한 삶을 살다가,
큰 용기를 내서 포르쉐 카이엔을 구매한 뒤 인생이 180도 달라졌다고 한다.

 

이 책에서 그는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고,
부자로 인정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준다.

 


 

 

이 책은 부자가 되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2023년 1월 27일

마인드셋 출판사에서 발간되었다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요약글

 

 

Part 1 : 반드시 성공하고 싶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6가지 사실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마인드셋과 태도

 

핑크 펭균이 되어라
- 자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삶을 유연하게 바라봐라
- 자신의 가능성을 제한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한다
어필할 게 없다면 어떻게든 관심이라도 끌어라
-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의 눈에 어떻게든 띄어야 하는 이유
- 관심을 받아야 기회가 주어진다
자신이 아니라 환경을 바꿔야 한다
- 자신에게 유리한 환경을 찾아야 한다
불안한 사람이 성공한다
-  불안함이 성장의 원동력이 된다

 

 

 

Part 2 : 성공하고 싶다면 상대방의 심리를 파악하라

 

상대방과 소통하고 설득하는 방법

 

상대방의 잠재된 구매 동기를 깨워라
- 고객의 욕구와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시해야 한다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의 심리를 활용하라
- 인간의 본능적인 심리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고객을 바꾸지 말고 나의 관점을 바꿔라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맞춰가야 한다
고객은 왜 나를 무시하는 걸까?
-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전략을 소개한다.
세일즈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말한다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알려준다.
당신의 고객은 아군인가? 적군인가?
-  고객의 유형에 따른 대처법을 알려준다.
상대방을 대하는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 친절하고 정직하게 행동해야 한다
할 말이 있다고 무조건 말을 잘하는 건 아니다
- 말보다 듣기가 중요하다
많이 아는 만큼 착각도 크다
- 자신의 지식과 경험에 갇히지 않고 배우려고 해야 한다

 

 

 

Part 3 : 누구나 찾는 유능한 사람이 되는 방법

 

유능한 사람으로 인정받기 위한 방법

 

상대방의 선택을 유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상대방에게 선택지를 줘서 결정을 내리게 해야 한다

희소성의 원칙, 상품을 제한하고 한정하라 -
희소성이 가치를 높인다

구체성의 원칙, 디테일하게 명시하라
- 구체적인 정보와 사실로 설득력을 높여야 한다

공감력의 원칙, 판매자에게 공감하는 고객이 구매한다
- 공감과 신뢰가 중요하다
성공적인 세일즈, 인간관계가 중요하다
-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SNS 활용 세일즈에도 스킬이 있다
- SNS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와 가치를 전달해야 한다

고객에게 절대 말하면 안 되는 판매자 멘트
- 부정적이거나 거부감을 주거나 비난하는 멘트를 피해야 한다

무례한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3가지 방법
- 침착하게 대응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사과와 보상을 해주어야 한다

성공을 간절히 바라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을까?
- 간절함과 실행력이 성공의 열쇠

 

 

 

Part 4 : 상대방의 심리를 파악하고 공략하는 구체적인 방법

 

상대방의 심리와 행동에 영향을 주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

 

상대방의 성격과 유형에 따른 심리 공략법
- DISC 성격유형 검사를 통해 상대방의 성격과 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소개한다.

상대방의 선택과 결정은 타이밍이다
- 상황과 분위기에 따라 최적의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

 

감정 소모가 심하다면 빠른 손절이 답이다
- 비용 대비 효익이 낮은 경우에 손절하는 것이 현명하다

5초 안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 첫 인상과 첫 문장으로 호감과 관심을 얻어야 한다

 

고객의 4가지 구매 심리를 파악하라
- 구매 전, 구매 중, 구매 후, 재구매 시점별로 고객의 심리와 요구사항을 알려준다.

소유가 아닌 경험을 판매하라
-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가 주는 경험과 감성을 전달해야 한다

고객의 심리를 자극하는 3가지 마케팅 기법
- 스토리텔링, 소셜 프루프, FOMO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저자

 

김민성은 CJ ENM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이다.

 

무용학과를 졸업한 그는 홈쇼핑 방송에서 무용을 접목시키는 등 다양한 표현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불안정한 삶을 살다가, 큰 용기를 내서 포르쉐 카이엔을 구매한 뒤
인생이 180도 달라졌다고 한다.

이 책에서 그는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고,
부자로 인정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준다.

 

그는 자신의 방송을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계획표를 만들어 체계적인 연습을 하는 등
공부와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와 가치를 전달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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